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10 애니메이션 효과 제어로 속도 빠르게
    여러가지 정보/스마트폰 2019. 5. 4. 17:32

    삼성 갤럭시S10에는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줍니다. 그러나 그런 많은 기능들 중에 사용자가 필요하지 않다면 굳이 켜놓을 필요가 없고, 불필요한 요소들을 정지시켜 메모리 확보와 더불어 사용 환경에 따라 속도를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는데요. 이 기능은 앱 실행 시 창을 올리고 숨길 때 일명 스르륵 효과와 같은 액션을 사용하지 않게 하여 실제 빠릿빠릿한 느낌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 흔하게 소개된 개발자 모드의 배율 조정과 달리 일부 앱의 실행 및 사용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니 필요에 따라 애니메이션 화면 움직임을 제어해 시스템 환경을 최적화해보세요.

     

     

     

    우선 스마트폰 홈 화면에서 화면을 손가락으로 터치한 상태로 위로 올리는 제스처 액션을 통해 나온 서랍 목록에서 톱니바퀴 모양에 '설정' 메뉴를 누릅니다. 이후 기기 화면 중간쯤에 보이는 '접근성'을 찾아 터치합니다.

     

     

     

    '시인성 향상'을 찾아 터치합니다.

     

     

     

    화면 아래쪽에 '애니메이션 삭제' 메뉴가 보일 건데 오른쪽 버튼을 사진과 같이 터치하여 오른쪽으로 밀면 활성화되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10에 적용되어 보이는 대부분의 화면 효과를 제거하게 됩니다. 만약 기존에 스르륵 효과 등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다시 이용하고 싶다 하는 분들이라면 제일 마지막 단계인 '애니메이션 삭제' 오른쪽 버튼을 다시 터치하여 왼쪽으로 밀면 기능을 다시 살릴 수 있습니다. 솔직히 기기 자체가 워낙 옵션이 좋아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여겨지지만 메모리 확보 효과도 있기에 굳이 필요 없는 기능이라 여겨지면 꺼도 무방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