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10 불필요한 알림 끄기
    여러가지 정보/컴퓨터 2020. 3. 6. 20:32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있다면 필요 없는 메시지가 간혹 떠서 방해가 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알림 끄기를 설정하면 굳이 보지 않아도 되는 것들을 보이지 않게 할 수 있는데요. 그럼 적용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아래의 내용을 차례대로 따라 해 보세요.

     

     

     

    우선 바탕화면 하단 왼쪽 [시작] 버튼을 누른 뒤 키보드를 이용 '보안 및 유지 관리'를 입력합니다. 자동 검색 조회된 목록 중에 [보안 및 유지 관리]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창이 나오고 여기서 왼쪽 상단에 [보안 및 유지 관리 설정 변경]을 찾아 누릅니다.

     

     

     

    알림 메시지 설정 하단에 보면 보안 메시지(인터넷 보안 설정, 사용자 계정 컨트롤, 네트워크 방화벽, 바이러스 방지 등)와 유지 관리 메시지(Windows 백업, Windows 문제 해결, 자동 유지 관리, 드라이브 상태, 파일 히스토리 등) 2개가 보이는데 여기서 회색 글자가 아닌 검정색 글자로 로 되어 있는 것들 중에 필요 없는 알림을 네모 박스를 클릭하여 체크된 것을 해제하도록 합니다. 이후 모든 선택을 마쳤다면 하단의 [확인]을 눌러 시스템에 적용하면 되겠습니다.

     

    * 아 그리고 회색 글자로 보이는 선택 항목들은 기본으로 보여지는 것이므로 알림을 해제할 수 없고 검정 글자만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