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컬쳐랜드 로그인 문제 입력하신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틀립니다 해결방법
    여러가지 정보/스마트폰 2020. 2. 1. 17:41

    문화상품권, 캐쉬 등을 사용하고자 컴퓨터로 컬쳐랜드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시도하면 보안을 위한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설치해야 하고 추가적으로 시스템을 만져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으로 스마트폰 기기에 컬쳐랜드 공식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시도하면 '입력하신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틀립니다'라는 문구가 계속 반복되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상한 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전혀 문제가 없음에도 계속 틀리다고 하는데 해결방법을 몰라 쓰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렇다고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내 정보 인증을 통해 새롭게 변경해도 그때뿐 나중에 재접속할 때면 똑같은 일이 되풀이됩니다. 혹시나 해킹은 아닌가?라는 생각을 가질 수도 있는데 사실 이 같은 문제 현상은 컬쳐랜드의 시스템 오류 증상으로 판단되는데요.

     

     

     

    만약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절대 문제가 없음에도 로그인 시 '입력하신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틀립니다'라고 나온다면 반복적으로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일시적 오류이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면 최대 5분 이내에 로그인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지금까지 반복적으로 테스트해본 결과 보통 2분 이내에 되는 것 같은데 재로그인할 때 너무 짧은 시간보다 20초 이상의 여유 시간을 두고 다시 시도해보세요.

     

     

     

    컬쳐랜드 앱으로 정상적으로 시도를 하였으나 로그인이 안 될 때 너무 당황하지 마시고 위에 글을 참고하셔서 따라하시면 로그인이 되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